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Blog Article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일정이 짜여 있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출발 전 예약을 하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마사지는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그렇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습니다. 발리니즈 마사지 가격 1시간에 IDR 160,000로 한화 약 15,000원입니다. 헬시 스파(Healthy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건강을 챙기는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은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은 아로마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스톤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인테리어는 해양을 테마로 하여 파란색과 흰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객들에게 바다의 신선함을 전달합니다.


장기간의 병원 치료나 후유증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주의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수리하지 마십시오.사용자 임의 설치나 수리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심신을 제대로 릴렉스한 시간이었다. 90분이라는 긴 시간이 너무나도 짧게 느껴질 만큼 편했고, 만족스러웠다.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LinkedIn 사용자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쿠키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뭉치고는 건전한 샵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한 힐링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품질 높은 90분 핫스톤 마사지로 편안함과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인기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한국인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와 예약 용이성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매장 이름 자체가 영어라서 그냥 구글맵에 영어로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 2' 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1996년부터 있던 마사지샵이고 지점이 2개 있는 듯하다. 치앙마이 타패게이트 근처의 branch2는 되게 깔끔하고 일단 어둡지 않은 분위기에 밖에서 볼 때부터 호감이 가는 곳. 몸의 심층 근육 조직을 천천히 지압하면서 마사지함으로써 혈액 순환 촉진을 도와준다. 로컬 치앙마이 마사지샵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이 업체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들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압은 워낙 개인의 취향에 달린 것이라 너무 후기를 맹신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지인들에게 똑같은 마사지샵을 권해드려도 어떤분은 압이 너무 세서 아프다고 하시고, 또 어떤 분은 너무 좋았다 하시더라고요.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시 카카오톡 아이디는 Jangmispa입니다. 할인 혜택이 있는 해피아워를 미리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Report this page